해외직구

[해외직구]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독일 아마존에서 직구하기

2018년 7월 25일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7)

안녕하세요, 팁도리입니다.

커피좀 드시는 분들이라면 네스프레소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겁니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는 정말 편리하면서도 어디에서나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지요.
그런데 문제는 캡슐커피 머신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10만원 이상 줘야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독일 아마존 직구를 이용하면 거의 반값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이니시아를 네이버 최저가로 사면 14만원 조금 넘는데, 독일 아마존에서는 50유로 정도면 구입이 가능해요.

50유로면 1,300원 곱했을 때 약 65,000원이니까 배송비까지 감안하더라도 훨씬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죠.
게다가 독일 아마존에서 다른 물건을 구입할 게 있다면 당연히 독일 아마존에서 직구하는 게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6)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5)

네스프레소 이니시아는 예열시간이 약 25초 정도 됩니다.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9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도 있고요, 19바의 압력으로 최상의 맛과 품질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네스프레소 머신 중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머신이기 때문에 여행갈 때 들고 다니기에 좋아요.

특히 캠핑이나 시골로 여행을 떠날때면 커피를 마시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요, 네스프레소 이니시아와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어요.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4)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3)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2)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1)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독일 아마존 직구를 통해 50% 저렴하게 구입해 보세요~!!

꼭 이니시아 뿐만 아니라 네스프레소 시리즈를 독일 아마존에서는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을 구입할 예정이시라면 독일 아마존에서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 참고로 미국 아마존에서 네스프레소 머신 구입하시는 분들이 가끔 계시는데요…
미국은 110v를 사용하기 때문에 미국 제품을 구입하면 별도로 변압기가 필요해요.
하지만 독일 제품은 220v이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물론 미국 아마존보다도 독일 아마존이 가격도 훨씬 저렴하니까 미국에서 네스프레소 이니시아를 구입할 일은 블프 때 아니면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주문하실 때 USD 기준으로 150불 넘어가면 추가로 관세 내야 해요.
150불 미만 제품으로 원하시는 제품 겟 하시길 바랄게요~!!

 

 

–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팁도리 (http://tipdori.com) –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