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해외직구] 아마존 컴퓨터부품 직구하기 – 커세어 마우스패드 MM800 POLARIS RGB

2018년 7월 27일

안녕하세요, 팁도리입니다.

어제는 아마존을 이용한 해외직구 중에서 커세어 CPU 쿨러에 대해 알아보았었습니다.
오늘은 CPU 쿨러보다는 조금은 가격대가 저렴한 마우스패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커세어 MM800 POLARIS RGB 마우스패드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마우스 패드죠.
커세어 시리즈로 컴퓨터 책상을 도배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꼭 가지고 계실만한 제품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런데 이 마우스패드를 한국에서 구입하면 최저가가 8만 5천원이 최저가이지만, 아마존에서 구입하면 45불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거의 절반 가격인데요, 미국에서 직구하는 물품들에 대해서는 200불까지 면세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다른 소소한 컴퓨터 부품들을 직구하면서 커세어 RGB마우스패드를 같이 주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마우스패드를 감싸는 컬러풀한 디자인

화려하면서도 싸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조명 덕분에 커세어 MM800 RGB Polaris 제품을 한번 본 사람은 대부분 구매를 결정하게 됩니다.
총 15개 존으로 나뉘어진 조명영역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컨트롤 할 수 있어 커스터마이징 된 상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옵티컬 및 레이저센서 마우스에 최적화된 마우스패드

커세어 MM800 RGB 마우스패드는 빠르고 정밀한 인식이 가능한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우스패드는 패브릭 결이 느껴지는 거친 표면을 가지고 있지만, 커세어 MM800 RGB 마우스패드는 미세한 표면으로 이루어져 마찰력이 낮고, 덕분에 빠르고도 정밀한 인식이 가능합니다.
보다 미세한 컨트롤이 요구되는 순간에 커세어 마우스패드는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자체 USB 포트 내장으로 확장성을 넓힌 커세어 마우스패드

커세어 마우스패드에는 자체 USB포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게이머라면 유선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USB포트가 기본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이 포트를 이용하면 마우스 선을 조금 더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무선마우스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USB 메모리 카드 슬롯 등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용 소프트웨어(Corsair Utility Engine)를 이용한 컬러 설정

커세어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원하는 컬러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세팅되어 있는 컬러만이 아닌,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를 설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기분에 따라 세밀하게 조정된 컬러는 분위기를 업! 시켜주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마우스패드의 색상을 자신만의 컬러로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장점입니다.

 

 

 

 

 

사고싶은 게이밍 마우스패드, 커세어 MM800 RGB 폴라리스

MM800

미국 아마존에서 컴퓨터 부품을 구입하면서 면세한도에 조금 여유가 있다면 커세어 마우스패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언제든지 바꿔서 사용할 수 있는 컬러풀한 마우스패드, 커세어 MM800 폴라리스 RGB.

커세어 마우스패드는 단순히 예쁜 RGB 컬러만으로 사용자를 현혹하는 제품이 아닌,
실제 게임할 때 보다 정확한 컨트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인만큼 아마존에서 컴퓨터 부품 직구할 때 꼭 한번쯤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 제조자: 커세어
  • 제조국: 중국(China)
  • 크기: 350mm x 260mm, 5mm
  • 미끄럼방지 기능 지원

 

 

–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팁도리 (http://tipdori.com) –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