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해외직구

[해외직구] 아마존 압력솥 인스턴트팟(Instant Pot) 제품별 차이점

2018년 9월 30일

안녕하세요, 팁도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SNS에서 핫한 아마존 압력솥, Instant Pot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이미 직구좀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한번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Instant Pot이 ‘아마존 압력솥’ 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같은 Instant Pot이라는 이름인데도 가격도 다양하고, 제품 종류가 많아서 구매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마존 압력솥 – Instant Pot 판매페이지 바로가기 (미국아마존)

아마존 압력솥 – Instant Pot 판매페이지 바로가기 (영국아마존, 영마존)

 

 

 

아마존 압력솥 (8)

 

 

 

 

 

아마존 압력솥 – Instant Pot 제품별 차이점 살펴보기

아마존 압력솥 (7)

아마존 압력솥 (2)

아마존 압력솥 (6)

아마존닷컴에서 Instant Pot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제품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크게는 Lux, Duo, Duo Plus, Ultra로 나뉘고 사이즈도 3Qt / 6Qt / 8Qt로 나뉩니다.

제품 종류는 기능 차이라고 보시면 되고, 아무래도 최신 제품일 수록 더 많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Lux가 가장 저가형 제품인데 총 6가지 기능을 지원하고요, Ultra가 가장 최신 제품이고 가격도 제일 비싸지만 총 10가지 음식 종류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Slow Cooker, Rice Cooker, Steamer, Food Warmer, Pressure Cooker, Sterillize, Yogurt Maker, Cake Maker, Egg, Saute)
케이크를 만들거나 하는게 아니라면 일반적인 다목적 압력솥 기능으로는 Duo 정도가 가성비는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동일한 6Qt 기준으로 Duo는 $80 밖에 안하지만, Ultra는 $140이나 하거든요.

그리고 사이즈는 3Qt는 2~3인용 / 6Qt는 4~6인용 / 8Qt는 6인 이상 가족에게 맞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가족이라면 4~6인용 제품을 구입하시면 되지만, 대가족이 함께 사는 집이라면 8Qt제품이 좋겠죠.

 

 

 

 

인스턴트팟, 배송대행 할까? 직배송 할까?

 

아마존 압력솥 (5)

아마존 압력솥으로 유명한 인스턴트팟 6Qt기준의 직배송 배송료는 40.8불입니다.
미국에서 배송되는 제품이고, $200 이하 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관세/부가세는 납부하지 않아도 되고요.
Ultra 6 Qt 기준으로 139.96달러에 추가로 40.8불을 내면 한국 집까지 바로 배송을 해 주는 것입니다.

배송대행으로 구매한다고 해도 가격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해당 제품은 직배송을 추천합니다.
특히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만약 초기불량이라도 있게 되면 환불/교환처리에 직배송이 훨씬 수월하기 때문이죠.
환불이나 교환할 일이 없는게 가장 좋겠지만, 혹시라도 생기게 되면 배대지는 한 단계 더 거쳐야 하기 때문에 많이 불편합니다.
그래서 직배송을 추천드려요.

 

 

 

 

 

인스턴트팟과 함께 하는 손쉬운 요리

아마존 압력솥 (4)

아마존 압력솥 (3)

 

 

위에서 잠깐 말씀드렸던 내용이지만, 인스턴트팟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의 종류는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물론 우리나라의 전기밥솥만으로도 맛있는 음식을 많이 만들 수 있지만, 밥솥으로는 밥을 하고, 인스턴트팟으로는 다른 요리를 만드는 데 사용하면 더욱 좋겠죠.

구입 전에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해당 제품은 110v제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변압기를 사용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영국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구입하면 220v제품으로 구입도 가능하긴 하지만, 가격적인 메리트도 별로 없고 최신 신상품은 팔지를 않네요.
그래도 영국 인스턴트팟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제품링크: 바로가기

그리고 변압기를 사용하실 때에는 2KW짜리 강압기(220v → 110v)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셔야 해요.
네이버 오픈쇼핑 기준으로 약 3.5만~4만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아마존 압력솥, 이제는 우리집에도 들여 보시는건 어떨까요?

 

 

–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팁도리 (http://tipdori.com) –

※ 직구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제휴관련 문의는 tipdori@hotmail.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