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rbest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Gearbest) 회원가입 방법 – 영문주소 기입방법 및 프로모션코드

2018년 8월 25일

안녕하세요, 팁도리입니다.
오늘은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릴게요.
기어베스트는 전자담배를 비롯해서 다양한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구입하시는 물품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전자담배나 드론을 많이들 구입하시죠.

 

 

기어베스트 가입을 위해서는 일단 먼저 기어베스트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에는 우측 상단에 있는 ‘Sign in’ 버튼을 누르시면 되요.
(기어베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어베스트 (8)

 

 

회원가입 : Sign in → Register 버튼 누르기

기어베스트 (7)

Sign in 버튼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Register’ 버튼이 보입니다.
아이디가 이미 있을 경우 Sign in 을 눌러서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요, 처음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께서는 Register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기어베스트 (6)

기어베스트 (5)

이메일 주소와 기어베스트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끝나요.
조금은 황당하기도 하지만, 이메일주소/비번만 입력하시면 정말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대신 이메일 수신함에 들어가셔서 인증절차를 진행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마무리가 됩니다.

만약 이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Resend Activation Email’ 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영어로 된 이메일이라서 네이버 메일이나 한메일의 경우 스팸함으로 들어가 있을 수도 있으니, 일정시간이 지나도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일단 스팸함을 먼저 확인해 보시고 Resend Activation Email 버튼을 눌러주세요.

 

 

 

 

 

Activation E-mail에서 링크 클릭하여 회원가입 마무리

기어베스트 (4)

기어베스트 (3)

회원가입을 마치자마자 기어베스트에서 이메일이 한 통 날아옵니다.
메일 내용도 상당히 심플한데요, Click Below 라고 되어 있는 곳의 하단에 있는 파란색 링크주소를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모두 마무리 되는 것입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는 버튼이 뜨는데요, 좌측에는 Check my account / 우측에는 Shop Now 버튼이 뜹니다.
Shop Now를 누르고 싶게 되어 있지만, 일단 처음에는 Check my account 버튼을 눌러 주소를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나중에 물건을 주문할 때 입력해도 되긴 하지만, 미리 회원가입을 해 놓는게 중요하니까요.

 

 

 

 

기어베스트 영어주소 입력방법

기어베스트 (2)

 

기어베스트 (1)

각 항목별로 어떤 내용을 적으시면 되는지 예시를 들어 놨습니다.
한 가지 팁이라면 일단 제일 먼저 ‘Country/Region’ 부분에서 South Korea를 선택하신 후에 나머지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에러가 안떠요.
만약 다른 나라로 되어 있는 상태에서 열심히 주소 입력을 하다보면 주소 형식이 맞지 않는다며 에러가 나곤 합니다.

모든 내용을 기입한 후에 마지막으로 ‘Submit’버튼을 누르면 이제 진짜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이제는 원하는 물건들을 마음껏 쇼핑하기만 하면 되는거죠.

알고나면 참 간단한 기어베스트 회원가입방법!
이제 기어베스트에서 재미있는 어른들의 장난감을 쇼핑하러 가 볼까요?


↑ 기어베스트(GEARBEST)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기어베스트 프로모션 쿠폰 번호 (각 쿠폰에는 유효기간이 있으며,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샤오미 5000루멘 레이저 프로젝터 20% 할인쿠폰 ‘GB$MIPRO’ (8/27 종료)
화웨이 Honor 10 $10 할인쿠폰 (8/31 종료)
DJI 마빅 프로 플래티넘 드론 $230 할인쿠폰 (8/31 종료)

You Might Also Like

1 Comment

  • Reply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할인쿠폰 샤오미 홍미 노트6 - 팁도리 (Tipdori) - 생활에 유용한 정보들 2018년 10월 12일 at 11:09 오후

    […] ▶ 기어베스트 홈페이지 가입방법 및 영문주소 작성방법 […]

  •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