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구글에서도 사용하는 엄마시계 타임타이머, 아마존 직배송 주문방법

2018년 11월 25일

안녕하세요, 팁도리입니다.
오늘은 구글에서도 사용하는 엄마시계, 타임타이머 라는 제품을 아마존에서 직배송 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최근 네이버 포스트에서 타임타이머가 소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타임타이머를 구입하고 싶어하십니다.
네이버 쇼핑 메뉴에서 ‘타임타이머’를 검색하면 구매대행 업체들이 벌써 물건을 내놓고 판매하고 있지만.. 직배송 보다는 가격이 약 20% 정도 더 비싼 상황입니다.
어차피 배송 기간도 동일하고, 같은 제품을 구입하는거라면 직접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타임타이머 (12)

 

 

 

 

 

타임타이머 아마존 직배송 vs 네이버 구매대행 가격비교

타임타이머 (11)

타임타이머 (10)

위의 그림을 보시면 아마존 직배송 구입 시 $35.72 (환율 1,130원 감안 시 40,364원), 네이버 구매대행으로 구입 시 51,800원 입니다.
직배송이 어려운 것도 아닌데 직배송이 아닌 구매대행으로 구입하게 되면 똑같은 물건을 만원이나 더 비싸게 구입하는 셈이죠.
따라서 타임타이머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네이버 구매대행 보다는 직배송으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존 타임타이머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3가지 컬러로 선택 가능한 타임타이머 (Time Timer)

타임타이머 (9)

< 차콜 그레이 (Charcoal Gray) >

 

타임타이머 (8)

< 라임 그린 (Lime Green) >

타임타이머 (7)

< 스카이 블루 (Sky Blue) >

 

 

 

 

 

타임 타이머(Time Timer) 활용 방법

타임타이머 (6)

타임타이머 (5)

타임타이머 (4)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이미 타임 타이머에 대해서 잘 알고 구입하려는 분들일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타임타이머의 기능에 대해 소개 드리면,
타임타이머는 60분까지 시간을 설정해 놓고 시간이 줄어드는 것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시간이 지나가는 것을 확인하는 도구(?) 입니다.
시간을 설정하면 남은 시간만큼 빨간색 부분이 보이고, 점점 빨간색이 줄어들면서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눈으로 보게 됩니다.

아이들이 유투브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시간을 정해줄 수도 있고요,
회사에서는 직원들끼리 회의를 할 때 정해진 시간 내에 회의를 끝내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공부에 집중하지 못하는 학생들이나 수험생에게는 최소한 30분, 최소한 50분 동안은 스마트폰을 보지 않고 공부만 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죠.
같은 시간 내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타임타이머 아마존 직배송 주문 방법

타임타이머 (3)

타임타이머 (2)

타임타이머 (1)

아마존에서 우리집 주소를 입력해 놓은 후에 타임타이머를 주문하면 바로 우리집까지 배송이 되어 옵니다.
아마존 직배송이라고 해서 특별한 것은 없어요.
타임 타이머 아마존 직배송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1.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 관세청에서 통관처리를 위해 꼭 필요한 번호, 구매대행으로 구입해도 마찬가지로 개인통관고유부호는 발급받아야 합니다.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사이트 바로가기)
  2. 아마존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에서 한국 주소 등록
    – 주문하기 전에 꼭 회원정보에서 (영문으로) 한국 주소를 등록해 놓으셔야 합니다.
    – 주소 등록할 때 Tax ID부분에 미리 발급 받아 놓은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함께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아마존 직배송 주소 작성 방법 바로가기)
  3. 타임타이머 주문하기
    – 한국 집주소 등록까지 완료 되었으면 이제 타임타이머를 주문만 하면 끝!
    (아마존 타임타이머 주문페이지 바로가기)

처음 시작이 두려울 뿐, 어려울 건 하나도 없습니다.
차근차근 주문해 보시고, 혹시 주문하다가 어려운 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이나 이메일로 문의 주세요.

 

–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팁도리 (http://tipdori.com) –

※ 직구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제휴관련 문의는 tipdori@hotmail.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