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해외직구

[해외직구] 생리컵 구매 사이트, 아마존 생리컵 직구 – 루네테 생리컵

2018년 10월 7일

안녕하세요, 팁도리입니다.
지난번에 레나 생리컵 구매 관련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루네테 생리컵에 대해 포스팅 해 볼게요.
최근 생리대에서 발암물질이 나온다든지 각종 안좋은 물질들이 많이 검출되면서 많은 분들이 생리컵에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오늘 작성할 루네테 생리컵 인지도는 레나 생리컵 보다 낮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핀란드에서 디자인해서 그런지 디자인 때문에 적지 않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루네테 생리컵.
사실 생리컵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지만 본인에게 제일 잘 맞는 생리컵을 찾기 위해서는 많은 도전이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다들 골든컵 찾기라고 이야기 하며 다양한 생리컵을 아마존에서 주문하고 있죠. 문제는 한국에는 생리컵을 많이 안판다는 사실..;;;

▶ 아마존 루네테 생리컵 직구

▶ 아마존 레나컵 생리컵 직구

 

 

 

생리컵 구매 사이트는 바로 아마존!

루네테 생리컵 (1)

루네테 생리컵 (2)

우리나라에서는 생리컵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가 굉장히 제한적입니다.
그나마 최근에는 국산 생리컵을 판매하기 시작하긴 했지만, 외국만큼 다양한 종류의 생리컵을 찾기는 힘든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이죠.

아마존에서는 정말 다양한 생리컵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레나컵도 유명하지만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루네테 생리컵.
디자인도 예쁘고, 다양한 컬러 덕분에 여성분들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격은 색상별로 달라요.

▶ (블루) 루네테 생리컵, 모델1 $27.55

▶ (투명) 루네테 생리컵, 모델1 $30.49

▶ (오렌지) 루네테 생리컵, 모델1 $27.77

▶ (핑크) 루네테 생리컵, 모델1 $39.99

 

 

 

 

 

루네테 생리컵 (3)

 

루네테 생리컵 (4)

 

루네테 생리컵 (5)

 

 

 

 

 

루네테 생리컵 모델1, 모델2 차이

루네테 생리컵 (6)

루네테 생리컵은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만, 종류도 두 가지로 나뉩니다.
모델1과 모델2로 나뉘는데요, 모델1은 좀 작은 사이즈, 모델2는 조금 더 큰 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질 사이즈에 따라서 질 크기가 작으면 모델1을, 조금 넓은 편이면 모델2를 쓰면 됩니다.
양이 많으신 분은 모델2를, 양이 적다면 모델1을 써도 되고요.

본인에게 딱 맞는 골든컵을 찾기까지는 시행착오가 필요하다고 위에서도 말씀드린 바 있는데요,
한번에 주문할 때 모델1과 모델2를 모두 구입해서 사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생리컵 구매 할 때 배대지는 No, 직배송 추천!

루네테 생리컵 (7)

루네테 생리컵 (8)

모델1, 모델2를 모두 구입할 때 한국까지 직배송 되는 배송료는 불과 5.92달러입니다.
하나만 구입할 때 배송료가 5.46달러임을 감안하면 친구들꺼까지 한꺼번에 주문하는 것이 배송료를 아끼는 지름길이죠.
그리고 생리컵 두개 한국까지 직배송되는 배송료가 5.92달러라는 것은 배대지보다 직배송이 훨씬 낫다는 말입니다.

대부분의 배대지들이 기본료가 $7~10인 점을 생각하면 아마존 직배송이 훨씬 편하면서도 저렴한 것이죠.
더 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굳이 배대지를 이용할 필요가 없겠죠?
회원가입할 때 한국주소만 정확히 입력해 놓으면 한국 집까지 편리하게 직배송을 받아볼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주문해 보세요!

▶ 아마존 회원가입 / 한국 영문주소 입력방법

 

 

–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드리는 팁도리 (http://tipdori.com) –

※ 직구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제휴관련 문의는 tipdori@hotmail.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